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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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개인정보 수집항목) 가. 회원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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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이벤트 및 교육 등 회사의 제공 서비스 참여
성명,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다. 가맹점 개설 문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라. 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생성 및 수집될 수 있는 각종 정보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정보, 이용정지 기록
단, 쿠키의 경우 구체적인 운영 내역과 설정 거부 방법 등을 본 취급방침 10조에 정하고 있습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수집방법) 이용자가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수집동의의 각각의 내용에 대해 ‘동의’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한 경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허위 정보 입력 시 회사의 조치 고객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그러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정보
-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나.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6개월
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라.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마.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3년

제5조(개인정보 제 3자 제공) 회사는 상기에 규정한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인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제3자와 제휴 관계등을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제휴사명과 제휴목적,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 공유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이용목적, 제휴기간 등에 대하여 고지하고 이용자의 동의에 의해서만 제 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제6조(개인정보 위탁) 회사는 회원가입시 실명확인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 실명확인 서비스 제공 : 나이스신용평가정보(주)
나. 모바일 쿠폰 제공 :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주)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요구 권리 및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관하여 아래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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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고객의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이 아닌 대리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및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명시된 바에 따라 파기 및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제9조(개인정보 동의 철회(회원탈퇴) 방법)s 회원가입 및 서비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동의 철회는 홈페이지 로그인후 첫 화면의 ‘마이페이지’ 내 ‘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셔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나. 쿠키정보의 구체적인 운영 내역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재방문 시 자동 로그인 팝업 하루 동안 보지 않기 기능 안전한 로그인을 위한 보안 서비스 제공 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 쿠키 설정 방법의 예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각 브라우저 별 쿠키 설정 메뉴는 각 브라우저의 도움말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제11조(개인 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가.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도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③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12조(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담당자, 고객서비스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서비스담당부서를 운영하여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부서 : 경영지원본부 - 이름 : 황해연 - 이메일주소 : eprivacy@caffebene.co.kr - 전화번호 : ☎ 02-3438-1400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부서 : 홍보팀 - 이름 : 김건동 - 이메일주소 : eprivacy@***.co.kr - 전화번호 : ☎ 1666-9391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취급 부서 - 부서 : 홍보팀 - 이름 : 이지수 - 이메일주소 : jsprivacy@c***.co.kr - 전화번호 : ☎ 1666-9391 회사의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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